밀워키, 뛰어난 내구성 겸비한 팩아웃 이동형 툴박스·선반형 거치대 출시
김순곤기자 기사입력  2021/09/23 [09: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밀워키가 출시한 팩아웃 롤링 툴체스트



세계가 인정한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가 사용자 맞춤형 ‘팩아웃 시스템(PACKOUT SYSTEM)’ 라인업에 대용량 이동형 공구함 ‘팩아웃 롤링 툴체스트’와 공구함 선반 ‘팩아웃 랙킹 시스템 키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팩아웃 롤링 툴체스트’는 이동식 공구함으로 현장에서 자주 사용하는 그라인더나 함마드릴 등 큰 공구까지 한통에 보관 가능한 대용량 부피가 돋보인다. 외부기준 △길이 609.6mm △너비 965.2mm △높이 401.32mm의 롤링 툴체스트는 1ℓ 우유팩 100개 이상을 한 번에 넣을 수 있는 대용량 크기로 다양한 전동공구의 보관과 이동할 수 있게 하는 실용성 높은 제품이다.

 

또한 최대 113kg 무게를 지지할 수 있는 손잡이와 폴리머 재질로 구성된 몸통 등 내구성에도 신경 쓴 모습이 눈에 띈다. 약 30cm 지름의 바퀴는 공구함의 무거운 무게를 지지하는 것은 물론 험한 현장 지형에서 부드럽게 굴러갈 수 있게 설계돼 이동성을 극대화했다.

복잡하게 어질러진 공구함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무거운 무게도 쉽게 받쳐줄 받침대가 필요한 현장을 위해 고안된 ‘팩아웃 랙킹 시스템 키트’는 팩아웃 제품의 보관과 거치를 도와 정돈된 현장을 구현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조립형 거치대로 랙킹 선반 두 개와 ‘E-Track’ 걸이 지지대 두 개로 구성됐으며, 선반 하나가 최대 23kg을 지지할 수 있다. 랙킹 선반은 일반 팩아웃 공구함의 바닥 넓이와 유사해 모든 팩아웃 제품과 체결을 할 수 있으며, 공구함 고정을 더욱 견고히 할 수 있다.

밀워키는 이번에 출시한 팩아웃 롤링 툴체스트와 랙킹 시스템 키트는 뛰어난 내구성을 비롯해 공구 수납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밀워키와 팩아웃을 사랑해주는 소비자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을 더 빠르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드타임즈

[포토] 일산호수공원 '2024고양국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