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젼,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 6종 세트 SK스토아 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 진행
김순곤기자 기사입력  2022/01/12 [09: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비젼이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 6종 세트를 선보이고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라스 세라믹 쿡웨어 브랜드 비젼(Visions)이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 6종 세트를 선보이고, SK스토아 홈쇼핑에서 단독으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스토아 홈쇼핑 단독으로 첫 론칭하는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은 우수한 내열성을 가진 전문가용 코팅 소재, 실크웨어 논스틱 코팅을 적용한 제품으로, 열전도율이 뛰어나 조리 시간을 단축해 에너지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백만 번의 내마모성 테스트를 통과한 실크웨어 논스틱 코팅은 각종 스크래치나 마모에 강해 적은 양의 기름으로도 음식물이 잘 달라붙지 않아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다.

또한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은 단단한 포지도 알루미늄으로 인덕션부터 가스레인지까지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내부 코팅으로 세척이 편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디테일도 눈에 띈다.

 

안정적이고 편안한 그립감의 손잡이는 조리 시 손이나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열에 강한 베어클라이트 실리콘 코팅을 적용해 장시간 강불로 조리해도 뜨거워지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26cm·28cm 프라이팬과 24cm·28cm 웍팬 외에도 내구성이 뛰어난 내열 유리 뚜껑 24cm·28cm이 포함된 6종 세트를 4만원 할인된 가격 8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제품 구매 시 일시불 1만원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코렐 브랜드 마케팅 김소영 상무는 “2022년 새해를 맞아 요리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강력한 내구성과 완벽한 코팅력의 비젼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 6종 세트 선보이게 됐다”며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요리와 주방의 품격을 높여줄 앰버골드 논스틱 IH 프라이팬 6종 세트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드타임즈

'킬힐' 김하늘X이혜영X김성령,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