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여행] 부산 기장 죽성' 드림성당 ' 의 매력적인 겨울여행 !
한상진 기자 기사입력  2022/01/15 [09: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부산기장 죽성 드림성당  ⓒ 한상진 기자 



동해 바다가 넘실대는 낭만적인 겨울바다의 여행지 부산 기장 죽성 드림성당을 찾아가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부산 기장군 죽성리 해안마을 갯바위에 세워진 드림성당은 중세시대의 건축물을 보는것 같다. 

 

드림성당은 죽성항에 위치하고 있어서 '죽성성당' 이라고도 불리어지며, 동해 바닷가의 빼어난 경치와 함께 마치 진짜 성당처럼 아름다운 모습으로 우뚝 서 있다.  

 

건물은 성당이라고 되어 있지만, 정식 명칭은 '죽성드림세트장'이다. 2009년에 SBS에서 방영된 드라마 '드림'의 촬영을 위해 지어진 곳이다. 드라마 촬영 이후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고 있다. 

 

기장 죽성항의 방파제를 따라 가다보면 드림성당 입구가 나오고 입구에는 울타리가 아름답게 만들어져 있고 성당 건물은 작지만  매우 웅장한 모습이다.  

 

드림성당 내부에는 푸른 동해바다 배경으로 포토존이 있고, 건물 뒤편에 흰색의 등대가 있어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특히 일출 시에는 성당과 조화를 이루면서 한폭의 그림 같이 아름다워 사진 매니아들에게 출사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기도 하다.

 

드림성당에서 내려와 기장의 '이동항'에 있는 굴구이, 굴회, 랍스타를 포함한 셋트 메뉴로 가족이나 친구끼리 함께 식사를 하면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주변에는 메바위섬, 놀래미섬, 꼭두방섬 등이 있으며, 송정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코스도 즐길 수 있다. 

 

 

▲ 부산 기장 죽성 드림성당 © 한상진 기자

 

 

▲ 부산 기장 죽성 드림성당과 등대 모습   © 한상진 기자

 

 

▲ 부산 죽성 드림성당에서 기념촬영  © 한상진 기자



▲갯바위 위에 보이는 부산 죽성 드림성당의 전경  © 한상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드타임즈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