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 ‘4.4 메가 쇼핑 데이’ 성황리 개최
김순곤기자 기사입력  2021/04/08 [09:4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쇼피 ‘4.4 메가 쇼핑 데이’ 성과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지사장 권윤아, Shopee)가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4.4 메가 쇼핑 데이(Mega Shopping Day)’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 중 하나로 4일 자정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된 ‘미드나잇 메가 세일’에서 플랫폼 전체 주문량이 평상시 대비 6배 이상 증가했다.

쇼피는 행사 기간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제공했다.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인 ‘쇼피 라이브(Shopee Live)’는 하루 평균 3200만 분 조회됐고, 쇼피 앱에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은 평균 8000만 회 이상 플레이됐다.

행사 당일에는 대표 셀러브리티로 선정된 K팝 아이돌 그룹 마마무가 ‘쇼피 라이브’에서 실시간 단독 공연을 선보이며 동남아와 대만의 수백만 팬과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행사에서 코스메틱 브랜드 ‘3CE’는 싱가포르와 대만의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롬앤(Rom&nd)’은 싱가포르 메이크업 카테고리 탑5를 차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와 ‘라네즈’는 각 지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프리미엄 브랜드 탑5*에 선정됐다. ‘SSG닷컴’은 지난달 평균 대비 7배 이상의 주문을 올리며 탁월한 성과를 보였다.

쇼피코리아 권윤아 지사장은 “올해 쇼피에서 처음 진행된 4.4 메가 쇼핑 데이에서 국내 브랜드들이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둬 매우 기쁘다”며 “프리미엄부터 강소 브랜드까지 국내 기업들이 쇼피에서 성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설화수는 싱가포르와 베트남에서, 라네즈는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프리미엄 브랜드 탑5에 선정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드타임즈

배우 민우혁, ‘사랑의 콜센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