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S 그룹, ‘코디앳홈’ 출시하며 집안 위생용품 시장 진입
김순곤기자 기사입력  2021/05/11 [09: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코디앳홈 로고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대표 브랜드 코디(CODI)가 서브 브랜드 ‘코디앳홈(CODI at Home)’을 출시했다. 코디앳홈은 ‘우리 집 위생 생활 필수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탄생한 욕실 및 주방 위생 케어 제품 전용 브랜드다.

생활 위생 전문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는 MSS 그룹은 각종 티슈 제품뿐만 아니라 마스크, 손 소독제, 손 소독 물티슈 등 다양한 방역 및 위생용품까지 선보이고 있다. MSS 그룹은 코디앳홈 브랜드 출시와 함께 욕실, 주방 등 가정 내 위생 관리를 위한 제품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확대하며 더 폭넓은 생활 위생 제품 포트폴리오로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위생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욕실과 주방 관련 위생 제품을 시작으로, 품질을 앞세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코디앳홈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욕실 위생 케어 전용 제품인 ‘코디앳홈 파워변기세정제’다. 물에 녹는 비닐을 활용해 세정 성분이 손에 묻지 않으며, 액체를 순간적으로 얼려 고체로 만드는 저온 동결 공법을 사용해 세정 성분이 오랫동안 균일하게 퍼진다. 1개만 사용해도 약 4주간 세정 효과가 지속될 수 있다.

코디 홍보 담당자는 “소비자에게 익숙하고 친근한 브랜드인 코디의 서브 브랜드 코디앳홈을 통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욕실 및 주방 위생 케어 제품을 차례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디는 MSS 홀딩스를 지주회사로 둔 MSS 그룹 산하 브랜드로, 다양한 위생용품을 제공하며 생활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드타임즈

‘편스토랑’ 김호중, 기상 직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