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죽을 연애따위’ 서준, 비하인드컷 공개…다양한 매력 ‘눈길’
채종윤기자 기사입력  2022/11/09 [11: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얼어죽을 연애따위' 서준의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서준은 ENA 수목드라마 ‘얼어죽을 연애따위’ 속 연애 리얼리티쇼 ‘사랑의 왕국’의 출연자 김준호 역을 맡아, 매너남의 겉모습 뒤 검은 속내를 드러내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컷에서는 극 중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랑의 왕국' 표지판 앞 바닥에 털썩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며 부드럽게 미소 짓거나 밤 촬영으로 인한 추위에 담요를 둘러싼 모습에선 털털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전해준다.

 

또한 책상 앞에 앉아 서류 작업에 몰두하는 듯한 모습이나 턱시도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에선 극 중 스타트업 대표다운 열정과 매력남의 면모를 느끼게 한다. 여기에 더해 극 중에서는 박지완(손화령 분)을 이용하는 악역이지만 현장 속 두 사람의 밝은 모습은 서로를 배려하는 훈훈한 촬영 분위기를 알 수 있게 한다.

 

서준은 '얼어죽을 연애따위'의 재미 요소 중 하나인 '사랑의 왕국'의 출연자로 등장해 리얼한 리얼리티쇼 모습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특히 속을 알 수 없는 빌런 캐릭터의 입체적인 면모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그려내며 시청자의 몰입을 돕고 있다.

 

이에 앞으로 남은 전개 속 서준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얼어죽을 연애따위’는 수, 목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드타임즈

'하이드' 이보영, 엔딩까지 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