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집’ 정헌, 현장 비하인드 공개…다채로운 매력 ‘눈길’
채종윤기자 기사입력  2022/09/02 [01: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비밀의 집' 정헌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정헌은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극본 원영옥, 연출 이민수)에서 자신이 가진 걸 지키기 위해 살인까지 불사하는 남태형 역을 맡아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1일 소속사를 통해 공개된 '비밀의 집' 현장 비하인드 컷에서는 정헌의 연기 열정과 밝은 에너지가 담긴 모습들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여름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서있는 모습과 아름다운 노을 빛을 배경으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전하는 모습에선 극 중 등장마다 완벽한 비주얼과 수트핏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는 정헌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끼게 한다.

 

또한 대본에 빠져있는 중에도 미소를 잃지 않거나, 촬영 중 게임기에 푹 빠진 개구진 뒷모습에서는 정헌의 털털한 성격과 인간적인 면모를 한껏 전하며 기분 좋은 미소를 떠올리게 한다.

 

현재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는 등 후반부로 갈수록 극의 재미가 점점 더해지고 있는 '비밀의 집'의 한 축에서는 정헌의 탄탄한 연기력이 뒷받침하고 있다. 생애 첫 악역에 도전한 정헌은 뜨거운 연기 열정과 혼신을 다한 노력으로 극의 긴장감을 폭발시키며 보는 이의 몰입을 높이고 있다.

 

한편, MBC ‘비밀의 집’은 매주 평일 저녁 7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블루드래곤 엔터테인먼트]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드타임즈

[포토] 일산호수공원 '2024고양국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