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추영우, 2024년 열일 행보 앞두고 새로운 프로필 사진 공개하며 기대감 증폭!
위드타임즈 기사입력  2024/02/21 [10: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추영우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연말, 카카오TV ‘어쩌다 전원일기’로 2023 APAN 스타 어워즈에서 ‘웹드라마 남자 연기상’과 KBS2 ‘오아시스’로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한데 이어 풍성한 차기작들로 2024년 탄탄한 열일 행보를 예고한 배우 추영우의 새 프로필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부드러운 카리스마, 깊이 있는 눈빛을 빛내며 자신만의 아우라를 담아내고 있는 추영우. 화이트 셔츠부터 그레이 수트, 블랙 터틀넥까지 베이직한 스타일링에도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그는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면모를 오가는 담백한 무드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런 가운데, 추영우는 앞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광장’에 이어 JTBC ‘옥씨부인전’으로 메디컬 장르부터 누아르, 사극 등의 다양한 작품을 통해 찾아올 예정이다. 이에 작품에 앞서 새로운 모습을 담은 프로필 컷으로 각각의 작품 속에서 보여줄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는 그가 어떤 눈부신 활약으로 2024년을 가득 채울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드타임즈

'비밀은 없어' 권율이 왜 여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