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손태진, “평생 소개팅 한 번 해봐”→심진화, “자만추로 해줄게” 화끈한 대답!
위드타임즈 기사입력  2024/02/21 [10: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녹-손태진이 ‘신랑학교’ 2024년도 신입생 후보로 나서 ‘교감샘’ 한고은, ‘연애 지부장’ 심진화와 면접을 치르는 가운데, 과거의 연애 경험을 솔직 고백한다.

 

21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3회에서는 ‘신에손’ 에녹-손태진이 신성과 함께 ‘신랑학교’의 문을 두드리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면접관’인 한고은에게 “평소 소개팅을 잘 안하는 편이냐?”라는 질문을 받는다. 손태진은 “평생 딱 한 번 해봤다”며 “소개팅 분위기가 너무 불편해서 힘들다”고 털어놓는다. 이를 들은 심진화는 “그럼 ‘자만추’로 해줄게, 나만 믿어!”라며 화끈하게 답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에녹 역시, 자신의 소개팅 경험을 떠올리는데 그는 “소개팅 경험이 세 번 정도 있다. 한번은 상대가 나를 마음에 안 들어 하는 줄 알고 정성스럽게 마지막 문자를 보냈다. 그런데 나중에 알고 보니 그 분은 ‘그린라이트’라고 생각했다더라. 난 정말 여심을 모르는 것 같다”며 한숨을 쉰다. 심진화는 “지금은 여자 눈빛만 봐도 알아차려야 할 때인데…”라며 안타까워한다.

 

잠시 후, 한고은은 두 사람에게 “혹시 연애할 때 용납 못 하는 것이 있냐?”고도 묻는다. 손태진과 에녹은 생각에 잠기더니, ‘연락두절’이라고 입을 모은다. 에녹은 “(여자친구가) 친구를 만난다고 하는데 상대가 남자다. 그러고 나서는 연락이 안 되면, 그런 것만 아니면…”이라고 말하고, 손태진 역시 “공유할 건 공유하자는 생각이다. 아침에 출발한 다음부터 연락이 안 되고, 바빠서 연락을 못 했다고 한다면 그런 건 좀...(용납이 안 된다)”이라고 공감한다.

 

두 사람의 연애 성향을 간단히 알아본 한고은은 이후, “이상적인 배우자의 조건을 그래프로 그려 보라”고 주문한다. 이때 손태진은 배우자의 조건으로 ‘성격+케미’를 언급하며 25%의 비중을 두고, 에녹은 ‘대화’를 무려 50%의 비중으로 그려 넣는다. 이 외에도 두 사람은 각자 자신이 원하는 배우자의 조건을 진지하게 이야기하는데, 이들의 ‘신랑학교’ 면접 결과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에녹-손태진의 면접 현장과 김동완-서윤아의 남한산성 등산 데이트가 펼쳐지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03회는 21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필자의 다른기사메일로 보내기인쇄하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드타임즈

'비밀은 없어' 권율이 왜 여기
많이 본 뉴스